원격 제어 프로그램 11. 원격 제어 이벤트 수신 버퍼 분석

메시지를 수신하는 서버에서는 수신한 버퍼의 내용을 분석하는 부분이 필요합니다. 여기에서는 Meta 클래스를 정의하여 분석한 정보를 표현합시다.

수신한 메시지 종류를 속성으로 제공합시다.

누르거나 뗀 키를 속성으로 제공합시다.

마우스 좌표를 속성으로 제공합시다.

생성자는 수신한 버퍼를 입력 인자로 받습니다.

메시지 종류를 설정하세요.

메시지 종류에 따라 수신한 버퍼를 변환합니다. 키를 누르거나 뗀 이벤트일 때는 수신한 버퍼의 내용을 키로 변환하고 마우스 이동 이벤트일 때는 좌표로 변환하세요.

마우스 이동 이벤트일 때 좌표로 변환하는 MakingPoint 메서드를 정의합시다.

data를 좌표로 변환하세요.

인덱스 1~4까지 4바이트는 x좌표, 5~8까지 4바이트에는 y 좌표값으로 변환합니다.

수신한 데이터를 키로 변환하는 MakingKey 메서드를 정의하세요.

data를 키로 변환하세요.

다음은 이번 실습에서 작성한 소스 코드입니다.